[D3] d3-geo projections 사용법

projections

구형 다각형 기하학을 평면 다각형 기하학으로 변환합니다.

projection(point)

주어진 점의 투영된 점을 나타내는 새 배열 [x,y]를 반환합니다. x는 경도 y는 위도입니다.

const projection = d3.geoOrthographic()
console.log(projection([1,1]) // [484.353712213637, 245.64562459389776]

projection.invert(point)

투영되지 않은 지점을 나타내는 새 배열 [x,y]를 반환합니다.

projection.stream(stream)

지정된 출력 stream에 대해 projection stream을 반환합니다. geometry는 스트리밍되기 전에 투영됩니다.

projection.preclip(preclip)

구형 클리핑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projection.postclip(postclip)

데카르트 클리핑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projection.clipAngle(angle)

투영된 클리핑 원 반경을 지정된 각도로 설정하고 반환합니다.

projection.clipExtent(extent)

뷰포트 클립 범위를 지정된 경계로 설정 후 반환합니다. [[x0,y0],[x1,y1]] x0왼쪽 y0은 상단 x1은 오른쪽 y2는 바닥입니다.

projection.scale(scale)

배율을 설정 후 반영합니다. 축척 비율은 점 사이의 거리에 선형적으로 해당됩니다.

projection.translate(translate)

변환 오프셋을 지정된 2개 요소 배열 [x,y]에 투영을 반환합니다.

projection.center(center)

중심을 [경도,위도]의 지정된 중심으로 설정하고 투영을 반환합니다.

projection.angle(angle)

사후 투영 평면 회전 각도를 지정된 각도로 투영을 반환합니다.

projection.reflectX(reflect)

x 차원이 출력에 반영되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. 기본값은 false이며 하늘과 천문 데이터를 표시하는데 유용합니다.

projection.reflectY(reflect)

y 차원이 출력에 반영되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. 기본값은 false이며 Canvas 및 SVG와 같은 좌표계를 표시하는데 유용합니다.

projection.rotate(angle)

지정된 각도로 설정합니다. [람다, 파이, 감마]의 배열로 입력받습니다.

projection.precision(precision)

정밀도가 지정된 경우 임계값을 픽셀 단위로 설정합니다.

projection.fitExtent(extent,object)

GeoJSON 개체의 지정된 범위의 중앙에 맞추도록 scale 및 translate를 설정합니다. extent의 좌표는 projection.extent에 설명과 같습니다.

projection.fitSize(size,object)

fitExtent에서 [[0,0],[width, height]]와 같습니다.

projection.fitWidth(width,object)

height가 자동으로 선택되는 fitSize와 같습니다.

projection.fitHeight(height ,object)

width가 자동으로 선택되는 fitSize와 같습니다.